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

  • A: 네. 있습니다.


    고객님의 현재 설치 원하는 건물 및 설치 환경에 따라 모든 통신사가 전국적으로 다 설치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과 할인 그리고 지원금보다 우선적으로 확인해야 할 것은 가입 희망 통신사가 설치가 되는지 여부입니다.


    그래서 저희 전문 상담원들이 상담 시 가장 우선적으로 설치 희망 주소를 물어보는 것이고, 

    이는 개인 정보를 취하고자 함이 아니라 설치 가능성과 속도 지원 여부를 확인하고자 함이니

    가장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협조 부탁 드립니다.


    아무리 내가 해당 통신사 설치를 희망하더라도 속도가 느리거나 또는 설치가 불가능하면 상담을 1시간을 해도 의미가 없기에 무엇보다 설치 가능 여부가 제일 중요한 사항 중 하나 입니다.


    또한,

    1차적으로 설치가 가능하다고 전산상 나오더라도 이는 전국 공통으로 100% 설치를 보장한다는 뜻이 아니고, 실제적으로 설치 매니저님이 방문해봐야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항상 어느 건물이든 설치 불가능성이 있음을 유념해주시고, 저희 인터넷 톡톡에서는 고객님의 희망 통신사 및 속도가 설치를 잘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과 노하우로 응대하고 있사오니 많은 문의 부탁 드립니다.

  • A : 네. 최초 설치 후 익월(다음달)에 1회 부과됩니다.


    설치비는 해당 통신사 설치 기사의 출장비(서비스비용) 입니다. 이는 통신사 본사도 마음대로 빼고 넣고 할 수 있는 항목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저희가 일상 생활에서 구매하는 모든 물건에는 그 물건의 비용과 서비스 비용, 세금 등 다 포함되어 있듯이 


    설치비 또한 설치 매니저님들이 받아야 하는 것이기에 합당히 지불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기존에는 명목상 설치비를 청구하고 본사에서 면제해주는 경우들이 있어 고객님들이 혼돈이 될 수 있겠으나,


    기본적으로 설치비는 늘 있어왔고 그 비용 또한 물가 상승에 따라 올라가고 있습니다. (나의 월급은 오르길 바라고 다른 사람의 월급은 중요하지 않다면 그건 합당하지 않는 이치겠지요)


    다만, 저희 인터넷 톡톡은 그런 비용에 대한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들이고자 각종 이벤트로 최대한의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꼭 기억해주셔야 할 것은 설치비는 무조건 1회는 청구된다는 사실입니다.


    설치비는 저희와 같은 업무처가 가져가는 것이 아니고 수고하는 설치 기사님들의 기본 비용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 있습니다.


    통신사 요금 미납, 연체, 금융권 신용 불량 등재 등 각종 요금 미납의 경우 미납금을 전부 해결해야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든 통신사가 미납에 관한 정보를 조회 시 확인이 가능하기에 미납, 연체 등이 있다면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납부하시고 접수하시면 가능합니다.


    또한 각 신용에 따라 회선 제한과 동일 통신사 3회선 가입부터는 사은품이 지급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정확히 모르실 경우 저희 인터넷 톡톡으로 연락 주셔서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A : 개통 완료일 기준 평일 오후4시까지 개통 완료 문자를 접수 담당자에게 주시면 확인 후 당일 입금 가능합니다.


    단, 오후4시 이후 문자 또는 연락 주시거나 주말, 공휴일 개통되는 경우는 평일 기준 익일이나 돌아오는 다음 영업일에 무조건 지급됩니다.


    신뢰할 수 없는 업체들은 당일 준다고 말만 하고 개통되면 2-3일 이후에 주거나 

    일주일 뒤 혹은 다음 달에 준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인터넷 톡톡은 위 기준대로 입금 드리니 안심하시고 문의 바랍니다.

    

  • 

    A :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단, 동일 통신사 기준 해지 10개월 이후 재가입 가능. 


    모든 통신사가 불가한 방침이기에 명의를 바꿔도 동일 통신사로는 접수 및 개통이 불가하고 사은품 제공 또한 불가합니다. 


    이는 전국 모든 업체 공통 사항이라 만일 된다고 주장하여 가입하여도 실제 사은품을 미지급 받거나 환수 당하는 사례도 있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들이 결합 가족까지 다 확인 가능한 전산 시스템이라 명의를 바꾼다 하여도 모니터링에서 다 걸리게 되고, 이를 숨기고 가입 시 사은품의 2배를 배상하셔야 합니다.


    동일한 주소지에 동일 통신사 가입이 가능한 유일한 방법은 통신사마다 규정한 상품 해지후 3~9개월 이상 등의 조건이 맞아야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저희 인터넷 톡톡은 가입 가능한 경우만 정직하게 안내 드립니다. 

    기존 통신사가 아니더라고 가입 가능한 혜택 좋은 통신사로 바꾸거나 기존 통신사가 너무 좋다면 재약정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 A : 개통 후 사용 중 모든 고장과 수리 및 AS 관련 사항은 각 통신사 본사 AS팀에서 담당합니다.


    해당 본사 고장 신고 및 기술 부서에서 무제한 관리 및 사용 서비스 기간 동안 지원 하니 각 통신사 고객센터 번호를 참고하셔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공지 사항 글 참조)

  • 

    A :  저희 인터넷 톡톡을 통해 결합 가능한 종류고객님이 직접 결합하셔야 하는 종류가 나뉘어 있습니다.


    일단 해당 통신사에 결합 가능한 회선이 있다면 자세한 결합은 담당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시면 저희가 결합 가능한 종류는 결합을 해드리고

    고객센터 본사 혹은 대리점에서만 결합이 가능한 종류는 해당 센터나 대리점을 통해 고객님이 직접 결합을 해주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개통 후 하루라도 빠르게 결합해야 일할 계산되는 할인을 빠르게 받으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한달 이내 결합을 하지 않으면 추후 결합이 불가능한 통신사가 있기 때문에 저희 상담원의 안내 드리면 빠르게 서류 및 결합을 진행 부탁 드립니다.


    결합 서류는 상황에 따라 등본, 가족 관계 증명서, 신분증 등 필요한 경우에 따라 안내 드리니 미리 준비 부탁 드립니다.

    (3개월 이내 유효한 서류만 증빙 가능)

    

  • 

    A : 가능합니다. (야간 19시 이후~ 익일 오전9시 개통건)


    평일 설치 매니저들의 마감 스케줄은 오후6시 시간대 1타임 설치 후 마감하는 것이 일반이지만

    야간 개통이 가능한 지역과 시간대가 있습니다.

    다만, 해당 센터에서 불가한 경우 야간 설치 및 주말 설치 지원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는 오후6시 시간대가 마지막 타임 임을 기억해주셔야 합니다. (평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또한 주말 설치는 일반적으로 토요일(공휴일이 아닌 경우)은 가능하지만 평일보다 설치 스케줄 마감 시간이 좀 더 이르기 때문에 주말 설치를 희망하시는 경우 

    이른 오전이나 점심 때 설치 일정을 요청 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설치 스케줄은 말 그대로 그 지역 접수한 각 고객님 예약 순서에 따라 상대적으로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설치를 고의적으로 거부하거나 지연하는 일은 없습니다.


    꼭 너그러운 마음으로 접수 순차적으로 되는 것임을 기억해주시고 빠른 설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미리 여유를 두고 접수 해주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 

    A : 대납은 불가합니다. 


    그 동안 많은 업체가 위약금 대납을 약속하고도 이행하지 않고 먹튀 사례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고객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나눠서 대납 약속을 이행하는 경우에도 누락하는 피해 사례가 많아 저희 인터넷 톡톡은 고객님께 직접 사은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9개월-10개월 동안 가입 후 다시 원래 통신사로 바꿔준다고 사기 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주의를 요합니다.


    혹시 기존 통신사 위약금이 있는 경우에는 저희 쪽에서 안전하게 제공 받으신 금액으로 해지 후 익월 청구되는 금액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늘 안전하고 정직한 지급만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 : 기본적으로는 자동으로 해지 되지 않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휴대폰처럼 통신사 이동을 하면서 자동 해지 되는 경우가 아니기에 설치 전에 기존 통신사 해지를 하시면 절대 안되고 (신규 통신사 설치 불가능성 때문에) 신규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후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전화하셔서 해지하셔야 합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최근 생긴 원스톱 해지가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상담시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원스톱 해지 경우 설치 후 따로 해지 전화할 필요가 없고, 신규 통신사가 설치가 안되면 자동으로 기존 통신사로 지속 사용하게 시스템이 되어 있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