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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인터넷 가입, 본사가 더 저렴하고 혜택을 많이 주지 않나요?(호갱 탈출)

관리자 2024-07-08 조회수 174





# 본사와 위탁 판매(대리점)은 다른가요?


> 아닙니다. 

고객님이 가입하는 채널만 다를 뿐, 실제적으로 각 통신사 본사에게 정식으로 위탁을 받고 고객을 가입 시키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다를 수가 없습니다.



# 본사에서 말하는 기본적인 할인이 다르게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본사에서 상담원들이 본인의 가입 실적을 위해 잘 모르는 고객들에게 부풀려 과장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본사 특별 할인이다, 오늘만 할인 가능하다 등 실제로는 휴대폰 선택 약정 할인 빼고, 결합 할인 종류 바꿔서 더 할인되는 척 기만하고, 제휴 카드 할인 기본으로 적용시켜 말하는 등 여러가지 기만 행위를 실제로 합니다)


본사에서 기본적으로 운영하는 할인과 방송 통신위의 가이드 상 지켜야 하는 사은품 상한선이 있기 때문에 이는 일반 대리점과 다를 수 없습니다.


더 주는 혜택인 것처럼 본사 상담사들도 포장해야 하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실상을 아는 고객님들은 본사를 통해 다이렉트로 가입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본사 다이렉트 할인이 있지만 할인 금액이 미미하고 할인 해주는 대신 사은품이 적어 조삼모사임)



# 본사에 해야 AS 및 고장 신고 처리가 가능하지 않나요?


> 아닙니다. 

FAQ에서도 저희가 언급했다시피 모든 통신사의 설치 및 AS, 고객 서비스는 본사와 다 동일하게 지원되기 때문에 

본사에서 가입 하셨다고 해서 더 좋은 서비스, 더 빠른 AS를 받는 것이 아니고 어느 곳을 통해 가입하셨든지 동일한 혜택을 받습니다.



# 본사는 왠지 안전한 것 같고 타 가입 채널은 불안해요.


> 오히려 본사 상담사들의 영업 과열로 인한 고객 정보 유출 사례는 종종 있는 편이고(뉴스 참조), 

무엇보다 고객의 정보에 대한 민감성과 정보를 취급하는 각 개인 및 사업체의 문제이지 본사라고 무조건 안전하다는 법은 없습니다.


저희 인터넷 톡톡은 고객 정보를 가장 소중하고 안전하게 취급하고 개인정보 취급 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상담 후 보관 기간 및 개통 후 보관 기간 준수 후 폐기합니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10856652


(통신사 본사 정보 유출 35만건 넘어)



# 본사가 사은품 지급이 확실하고 안전하지 않나요?


> 아닙니다. 

본사에서 적은 사은품을 받고 가입해 억울해서 저희 쪽에 다시 가입 하려 해도 할 수 없는 사례가 무수히 많으며(이미 가입했기 때문에) 

히려 본사에서는 동일한 가입 문의를 해도 부서마다 주는 혜택들이 다른 경우도 있어 

고객이 스스로 눈치 싸움을 하거나 수차례 본사로 전화를 걸어 더 많은 사은품을 끌어내기 위해 피곤한 일을 여러 번 하셔야 합니다.


또한 현물 사은품(TV50만원 이상이라고 과장 광고) 혹은 전액 상품권으로만 지급 가능하여 현금화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희 인터넷 톡톡에게 믿고 전화주시면 최적의 요금, 최대의 혜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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