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인터넷 톡톡입니다.
통신사 잘 골라야 3년이 편합니다.
가입 업체 잘 골라야 3년 요금과 최대 혜택이 안심됩니다.
본사 고객센터 출신의 전문적이고 베테랑 상담사들이 대기중입니다.
====================================
인터넷 가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오프라인 - 휴대폰 대리점, 판매점
온라인 –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 대리점
가입처 = 동일한 상품, 동일한 설치 기사, 동일한 품질의 인터넷이 설치
본사라서?? 직영 매장이라서??
싸고 좋다 라는 거짓말 요즘에도 속는 분 있어요?
프로 만족하는 가입 방법~!
첫번째로, 본사나 직영라인(온,오프라인 모두)은 굳이 꼭 내가 본사만 원하는 게 아니고 최대 혜택을 원한다면 과감하게 버리세요.
휴대폰도 본사 직영 대리점보다 판매점(3사 통신사 모두 취급)이 지원금이 더 높은 것처럼 본사는 직원관리, 부대 비용, 마케팅 비용 등 고려할 것이 많아 줄 수 있는 게 가장 적습니다.
두번째로, 휴대폰 판매점(양판점, 특판점) 등은 개인 혹은 법인이 운영하는 곳인데 이 영업점은 휴대폰 판매가 메인이고 각 상담 직원들의 인터넷 상품에 대한 업무 지식이나 퀄리티가 천차 만별이라 전문성, 신뢰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들 휴대폰 구매했다가 2년도 안 되서 없어지는 매장 또는 몇 개월 뒤에 없어진 나의 담당자 등 많이 경험했을 겁니다.
또한 판매점 구조상 수수료가 익월(다음달)에 나오기 때문에 고객님께 드려야 하는 지원금도 다음달에 줄 수 밖에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럼 결국 정답은??
온라인 대리점 중에 고르셔야
가장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각 대리점마다 오래되었다 법인이다 큰 업체다 등등
자신만의 어필을 합니다.
각 회사 마다 어필할 게 별로 없어서 별거 아닌 것을
부풀려서 하는 꼴입니다.
FACT 사실 인터넷 업체는
고객님께 최적화로 요금 설계하고
설치되면 입금만 정확하게 하면 거의 할 일 끝.
추후 AS 문제는 어차피 본사 고장 담당 부서가 처리.
저희 같은 업체들은 설치 잘 받게 해드리고,
입금 정확히 해드리고
고객님은 요금 1년 동안 잘 내주시면
문제될 게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 몇몇 업체들의 뻔한 거짓말~
무슨 얼마 안된 업체들은 혹은 자기 회사 빼고
모든 타 업체들은 다 사기 업체인 것처럼
누워서 침 뱉기처럼 질 떨어지는 영업 방식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FACT 죄송하지만,
이런 말을 하는 업체들을 오히려 거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가입하고 사기 맞는 일.. 있습니다만
과장 된 겁주기가 더 많음
요즘 고객님들, 이 글을 읽고 계신 스마트한 고객님들
그 정도로 바보가 아닙니다.
진짜 인터넷 요금 청구의 구조...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쓰는 대로 요금 나오는 것도 아님.
본인이 직접 TV 유료 결제 or 월정액 가입한 게 아니라면
1원도 더 나올 일 없음.
즉 ,요금 사기 맞을 일 크게 없습니다.
또한 지원금 사기?
업체가 당일 혹은 설치일에 따라 1-3일 이내
입금 안 해주면 개통 철회 하면 땡‼️
그러면 어차피 해당 업체도 수수료 못 받습니다.
저희에게 가입을 안 해도 좋습니다.
다만 어설프게 더 이상은 업체들의 입바른 소리에
당하시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2편에서 계속.....